알고리즘 변화로 보는 채널 전략
알고리즘 변화로 보는 채널 전략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8.04.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피알 주최 제48회 PR토크…박세용 어센트네트워크 대표·강정수 메디아티 대표 강연

[더피알] 페이스북 알고리즘 변화와 떨어진 도달률, 네이버의 검색결과 통합, 검색 채널로서 유튜브의 부상….

주요 플랫폼에서 나타나는 일련의 변화는 커뮤니케이터들을 당혹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흐름을 정확히 알고 그에 발맞춘 디지털 마케팅·PR의 전략 수정이 요구되는 때입니다.

그래서 제48회 PR토크는 ‘알고리즘 변화로 보는 채널 전략’을 주제로 정했습니다. 오는 4월 12일(목) 오후 2시부터 롯데호텔 L7 강남에서 연속 강의로 진행됩니다.

박세용 어센트네트워크 대표

하나. 검색 알고리즘의 진화와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박세용 어센트네트워크 대표가 전하는 주요 포털의 알고리즘 방향성과 검색 데이터 활용법입니다.

최근 검색엔진들은 머신러닝의 힘을 빌어 차세대 검색 서비스로의 진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구글의 랭크브레인 알고리즘이나 최근 네이버의 그리핀프로젝트들이 이런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속에서 마케터들이 주목해야 할 흐름과 대응 전략을 짚어드립니다.

강정수 메디아티 대표

둘. 도달률 떨어진 페이스북, 출구 전략은?

강정수 메디아티 대표가 대대적 개편에 들어간 페이스북 뉴스피드의 변화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유튜브 알고리즘 등을 함께 살펴드립니다.

2018년 시작과 함께 페이스북이 뉴스피드 알고리즘을 대대적으로 개편, 기업(브랜드) 콘텐츠의 자연 도달률이 크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떨어진 자연 도달률과 이에 따른 전략 수정, 1020에 각광받는 SNS 플랫폼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신청 더피알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hkkim@the-pr.co.kr) 마감

▶비용 13만원(VAT 별도, 사전접수에 한함). 정기구독자 5% 할인.

▶시간 4월12일(목) 오후 2시~5시 30분(각 1시간 강의 후 30분 질의응답)

▶장소 롯데호텔 L7 강남 9층 Talk & Play Ⅱ 명동 세종호텔 3층 세종홀

▶문의 더피알 기획관리실(070-7728-8567 / hkkim@the-p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