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11’, 브라질 상륙…‘더 매치’편 공개
삼성 ‘갤럭시11’, 브라질 상륙…‘더 매치’편 공개
  • 문용필 기자 (eugene97@the-pr.co.kr)
  • 승인 2014.06.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상파울루서 월드투어 행사 개최
▲ 9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갤럭시11’ 월드투어 행사(사진제공=삼성전자)

[더피알=문용필 기자]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개막이 채 5일도 남지 않은 가운데 삼성전자의 글로벌 축구 캠페인 ‘갤럭시11(Gallaxy11)’이 브라질에 상륙했다.

삼성전자는 9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갤럭시11’의 월드투어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라질 전 국가대표 선수인 카푸와 데니우손 등 현지 스포츠 인사들과 언론,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 세계 최고의 축구스타들로 구성된 ‘갤럭시 11’과 외계인과의 축구 대결을 담은 새 영상 ‘더 매치’ 편이 처음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실제 선수들이 출연한 전편들과는 달리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갤럭시11 멤버들이 외계인들과의 대결에서 고전하는 전반전 경기를 담아냈다. 아울러 전세계 축구팬들이 스마트폰으로 경기를 보면서 갤럭시11의 선전을 응원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주력 스마트폰인 갤럭시S5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고 웨어러블 제품인 기어2와 기어핏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갤럭시 S5와 기어 시리즈를 통한 새로운 축구 경험이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갤럭시 11'을 포함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11’의 모바일 게임인 ‘더 매치: 스트라이커 사커 갤럭시11’ 참가자들의 국가별 점수를 합산해 최종 우승국에 유소년 축구 지원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