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본편광고는 ‘궁셔리’와 함께
이상민 모델로 ‘톡’하듯 송금 위트있게 표현
2017.07.17  (월) 15:35:50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확인하여 복사 후 사용하세요.

[더피알=조성미 기자] 카카오톡 채팅창을 통해 일상 속 돈 보낼 여러 상황을 광고로 풀어낸 카카오페이가 이상민을 모델로 한 본편 광고를 새로 선보였다. 관련기사: 카카오페이 광고, 왜 비호감을 담았을까

이상민은 방송을 통해 수십억의 빚이 있으며, 이를 차곡차곡 갚아나가고 있는 상황을 알린 바 있다. 특히 돈은 없지만 여가, 취미 등 하고픈 일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기고 만족하는 ‘궁셔리(궁상+럭셔리)’ 라이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페이의 광고는 이러한 이상민의 실제 모습을 반영, 카카오톡에서 바로 대화하듯 쉽게 송금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 특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상민 씨가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 화제성이 높고 돈, 송금 등을 위트 있고 유쾌하게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광고는 이상민의 전성기 시절을 대변하는 털코트를 입고 땀나게 랩을 해 돈을 버는 모습이나, 채권자를 연상케 하는 ‘아는누님’께 송금하는 등 열심히 일하고 빚을 갚아나가는 상황을 통해 일상에 가까운 금융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카카오#카카오페이#이상민#광고

조성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 아리따움이 ‘광탈 래퍼’를 모델로 선정한 이유
▶ ‘켈리 교수’ 패러디 광고, 드디어 나왔다
▶ 카카오페이지, ‘보검매직’ 안고 경쟁력 강화
▶ ‘新소비 스틸러’ 20대가 애정하는 브랜드 이야기
▶ 한층 치열해진 페이들의 전쟁
▶ 광고계 대세는 ‘나야 나’
ⓒ 더피알(http://www.the-pr.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더피알 인기기사
인기뉴스 보기
메인페이지로 이동

Copyright © the-pr.co.kr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4(연지동, 세림빌딩) 9층 | 대표전화 : 070-7728-8567